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에는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단,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이나 사용자 과실에 의한 하자의 경우 등에는 유상수리가 진행됩니다. 1. 무상수리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2. 유상수리 구매한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이 경과한 경우구매한 제품을 기준 용도 이외로 사용할 경우(다중 이용시설) 캐스터 종류에 적합하지 않은 바닥재에서 제품을 사용할 경우 제품 콘텐츠 또는 사용설명서 상에 기재된 주의사항을 위반한 경우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및 수리로 인해 불량이 발생된 경우 제품 관리 (오염, 세척) 미숙 또는 제품 내부의 먼지, 침수, 녹 등의 세척 및 이물질 제거 시 제품 사용으로 인한 마감 눌림, 찍힘, 손상이 발생한 경우 사용자의 부주의 (외부 충격, 떨어뜨림, 땀, 곰팡이) 등에 의한 고장 및 파손이 발생 시 타사 제품 (하드웨어 포함 : 바퀴, 쉴드, 헤드레스트) 사용으로 인한 경우 제품이 본연의 기능을 수행하는 데에 지장이 없는 서비스 신청의 경우 Steelcase 서비스 요청 확인 결과 정상 규격에 해당하는 경우 구입 후 커스터마이징 하여 최초 구입 당시와 사양이 다를 경우 당사 센터의 직원이 아닌 다른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천재 지변 (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국내에서 구매 후 해외로 이전(이사)의 경우 그 외 Steelcase의 기준에 적합하지 않은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