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프론티어코리아에서 취급하는 Steelcase사의 제품은 본사에서 사전 검증 된 제품이며, 배송 전에 한번 더 확인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1.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CONTACT 페이지 혹은 유선으로 교환/반품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반품에 필요한 비용은 (주)프론티어코리아에서 부담하며, 고객님께서 사용 중 부주의로 인해 생긴 하자는 교환/반품 절차가 아닌 AS 절차로 진행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정책은 교환, 환불, A/S 약관을 따릅니다. 2. 상품에 대한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CONTACT 페이지 혹은 유선으로 교환/반품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상품의 포장이 뜯긴 경우, 상품이 조립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주)프론티어코리아 측에서 상품을 재수령한 후 상품에 이상이 없다고 확인한 뒤 고객님께 환불을 해드립니다. 그 외 정책은 교환, 환불, A/S 약관을 따릅니다.